소속지원센터

Yes*
딱 봤을때, 첫 이미지가 중요하다.
방송사 캐스팅디렉터 42명의 대답

광고·CF 아역모델 지원

느낌 있는 아역모델 만들기
광고 모델 선정 디렉터의 가장 중요한 주안점은, 광고해야할 제품 또는 브랜드를
효율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적합한 모델의 이미지가 필요합니다.
내 아이의 분위기와 이미지가 장점이라면! 도전하세요.

1위*

첫인상+전달력

2위

이미지+포즈

3위

표정+감정표현

4위

자제력+경험

·어떤 장점과 가능성이 있나요?

오프라인 광고
유아 관련 대표 잡지, 백화점 카탈로그 등에 모델로 활동 할 수 있습니다.

TV CF·대회 모델
각 업체 CF, 제품 분위기에 맞는 뷰티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브랜드 제품 대표모델
면세점·백화점 등에 입점된 유아 뷰티·패션 브랜드의 제품 모델 또는 브랜드 대표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.

상품 협찬모델
유아 관련 나이대에 맞는 브랜드의 협찬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. 브랜드 이미지의 협찬 대회에 참여 가능합니다.

·어떻게 준비하고, 절차는?

협찬 모델 등록 신청
홈페이지의 모델등록 또는 유선상 문의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합니다. 방문 상담 시 전문 엔터테인먼트 컨설턴트가 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CF모델 섭외 기회
백화점, 면세점 등에 입점되는 브랜드 제품의 온라인·오프라인 광고 모델 등 섭외 기회를 제공합니다.
섭외 및 진행
브랜드 협찬 캐스팅을 브랜드측에서 확정하게 되면, 모델촬영 및 제품 협찬에 따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
유의사항·

아역모델은 아이가 TV에 나오는 배우나 가수들에게 관심이 많고, 스스로 사진 찍기를 즐길 때 경험시켜 줄 가치가 있습니다.
단순히 부모의 욕심에 의해 아역모델을 시작하려는 경우는 오히려 아이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.
먼저 부모가 아이의 뜻을 존중하고, 인내심을 가질 때 아역모델 활동이 올바르게 시작될 수 있습니다.
  • 최초 방문전 웹사이트에서 상담문의를 작성해주시고, 연락처를 기재해주시면 매니저가 유선상으로 아이의 대한 컨디션을 체크합니다.
  • 오프라인 미팅시, 최대한 자연스러운 옷, 평범한 스타일로 참석해도 좋습니다.
  • 오디션 방문으로 센터에 방문 되었을 때, 현장 인터뷰 및 촬영 시 아이가 통제가 안된다하여, 아이를 다그치거나, 혼내지 말아주세요.
  • 다소 생소한 공간(촬영 세트장)에 대해서 아이가 놀라지 않도록, 안전 사고 주의가 필요합니다.
  • 현장의 스타일리스트가 사전에 컨셉에 맞는 의상을 제안하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모두 지원하오니 부담감 없이 참석하시면 됩니다.
온라인 접수
바로가기
오후 4시 이전에 온라인으로 접수하실 경우에는 당일,
그 이후에는 익일 유선으로 연락드립니다.
(아래 지원버튼으로 비회원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.)